로맨테크

년점쯤에 이베이에서 구입한 세이코의 저렴한 오토매틱 시계 SEIKO 5 SNK805 6만원인 중고가에 넘겼다. 판매하려고 찍어둔 사진이 남아있어 기념삼아 남겨보았다. 구입가는 대략 10만원정도, 좋은 무브먼트와 오토매틱인데도 불구하고 괜찮은 가격으로 꽤나 좋아했던 시계였다. 미국현지에서 구매하면 5~60불 정도로 아주 저렴하게 구할 수 있다. 


물론 사용하면서 고장난적은 한번도 없다. 디자인도 실제로 보면 꽤나 괜찮은편! 학생용 시계로는 좋은선택이 될 것 같다. 


국내에서 해당모델을 구매할 수 없다는 점과 그로인해 정품박스와 설명서가 없다는점, 3일정도 차지않으면 무브먼트가 돌아가지 않는 것 이외엔 큰 단점이 없다. 



내복을 입고 시계를 착용해보았다. 이질감이 없다.



시계는 보기와 다르게 은근히 묵직한 편이다. 시계 줄 가운데 부분이 가죽으로 덧대어져 있어 상할염려가 적다.


지금은 가방으로 유명한 렉슨의 시계를 새로 영입했지만,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오토매틱에 대한 정교함과 기대감은 아직까지 유효하다. 기회가되면 좀 더 상위급 모델로 가보고싶기도 하지만, WishList에 사고싶기만 한 아직 수많은 물건들의 우선순위에 한참 밀려있다.

신고
DISQUS 로드 중…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로맨테크 - ColorFilter

기술과의 로맨틱한 만남, 로맨테크! 일상속 IT 정보와 이를 활용한 유용한 팁을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모바일/인터넷/컴퓨팅/소셜/쉐어링 그리고 中國관련 내용까지, 놓칠 수 없는 알찬 정보들을 알기 쉽게 소개해 드립니다.

최근에 게시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