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테크


국인 사진작가 제프라 마틴과 일본인 카메라맨 나오토라는 분이 엄청난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도쿄 롯폰기 중심에서 주변 도심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파노라마 사진 사이트를 개설했는데요, 일반 사진의 5천배에 달하는 45기가픽셀로 촬영한 5800여장의 사진을 합성해 롯폰기 주위를 구석구석 살펴볼 수 있습니다. 워낙 고화질로 촬영된 것들이라 걸어다니는 사람은 물론 작은 상점 간판까지 모두 확대해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야외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고 선텐하는 아름다운 광경도 엿볼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자세히 찾아보시길...ㅋㅋ





도쿄타워 건너로 오다이바의 자유여신상까지 볼 수 있는 엄청난 퀄리티를 제공하는데요, 일본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이나 주변부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건물, 위치, 도로 파악이 더욱 쉬워질 듯 합니다. 지도로 찾지 못했던 사소한 부분까지 모두 볼 수 있으니 새내기 도쿄 거주자분들에게 유용한 사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도쿄 파노라마 서비스는 360cities라는 사이트에 종속되어 있는데, 이 사이트에선 개별적으로 아이폰 어플을 제공합니다. 이 어플은 gps 나침반 기능을 이용해 자신이 보고있는 방향의 파노라마 사진을 360도 각도로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위와 유사한 360도 파노라마 갤러리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airpano라는 사이트는 그리스 아테네, 노르웨이 피오르드, 스페인 바르셀로나, 네팔의 에베레스트, 싱가폴 등 세계 유명 관광도시나 명소들의 고화질 파노라마 합성 사진들을 제공합니다. 여행 지역을 고민하셨다면 고화질 파노라마 사진을 통한 가상체험을 통해 결정해보세요.

신고
DISQUS 로드 중…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