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테크

마전 국내에선 거의 처음으로 ‘남성 패션 커머스’ 즉 온라인 맞춤 의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트라입스(Stripes)’가 오픈했습니다. 기존 오프라인 위주 맞춤 패션의 틀을 깨고 웹과 모바일을 결합한 더욱 편리하고 저렴한 가격의 맞춤 셔츠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서비스 과정을 대충 살펴보면 사용자가 인터넷을 통해 셔츠의 칼라 스타일, 셔프 앞단 등의 세부적인 의상 옵션을 설정 후 전문 로드테일러들과의 신체 사이즈 측정 미팅을 잡습니다. 사이즈 측정은 무료로 진행되고 해당 지역으로 방문 서비스까지 제공한다고 합니다. 기본적인 신체 사이즈 측정은 물론이며 여러 상황을 고려한 스타일 상담을 통해 최적의 패션 스타일링 연출에 도움을 주신다고 합니다. 


이러한 초기 과정만 거치면 추후 의상 구매시, 저장된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클릭 몇 번이면 자신에게 맞는 의상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게 됩니다.



의상 제작은 30년 이상 셔츠를 제작하신 전문 장인이 하시고 중간 마진을 없애 저렴한 가격에 맞춤 셔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저도 조만간 하나 구입해 봐야겠는데요..^^; 특히 무료로 스타일링 상담을 받고 이를 반영한 내 몸에 딱 맞는, 질 좋은 원단의 셔츠를 입을 수 있는점은 정말 매력적이라 생각됩니다..^^


Homepage▼

http://stripes.co.kr


* 주문후 10일 소요

신고
DISQUS 로드 중…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