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테크

근 영어공부를 하는데 이동중이나 도서관에서나 공부할 때나 하루종일 귀에 꼽고 있는 이어폰... 커널형 이어폰을 장시간 착용해서 그런지 귓구멍에 예사롭지 않은 통증이 찾아왔다. 괜히 청력도 안 좋아질 것 같은 기분 나쁜 상상도 하곤 한다. 거기다 귓밥의 모양새를 보니 퀄리티도 상당히 떨어진 것 같다. ㅋㅋㅋ


이러한 핑계로 헤드폰을 구매해야겠다는(?) 얼토당토않는 이유를 가지고 금전상의 문제로 사지도 못하는 헤드폰을 알아보던 중에 자주 꼬이는 선에서 해방되고 싶은 마음에서 블루투스 헤드폰인 Creative WP-450을 찾아내버렸다. 이미 꽂혀버려서 무슨 일이 있어도 꼭 구매하고싶은 녀석! 요즘 지하철이나 버스, 길을 가면 이상하게 유독 헤드폰을 착용한 분들이 많이 보이는 건 왜일까..ㅠㅠ 학대당한 달팽이관이 의도적으로 내 동공을 자극하는 것인가.


음향 관련 대표 커뮤니티인 골든이어즈에서 BT-1 트랜스미터를 조합해 테스트 해보았는데 유선 헤드폰에서나 나올 듯한 우수한 결과가 나와주었고 동급 사양에 젠하이저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려면 6~80만원 정도가 든다. 물론 젠하이저 제품이 비싼 가격만큼 더 좋은 성능을 내주지만 10만원대 무선 헤드폰치곤 가성비론 거의 최고인 듯 싶다. Creative는 헤드폰에 있어선 생소하고 네임벨류가 떨어지는 회사겠지만 성능만 잘 뽑아준다면 브랜드야 상관없지 않은가?


전반적인 특징으로 디자인이 매우 깔끔하고 이쁘다. 이비저블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되면 전화도 받을 수 있다. 다른 분들의 사용기를 보면 우수한 착용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apt-X 코덱을 지원해 별도로 동글이 (3만원)를 구입하여 연결하면 유선과 같은 최상의 음질을 맞볼 수 있다. 그래서 노트북은 물론 컴퓨터, 스마트폰 모두 적용시켜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걸리적 거리는 선에서 해방되어 줄 없는 신세계를 맞볼 수 있다는게 큰 장점! 무선 거리는 10M까지 가능하여 침대에 누워 음악을 듣거나, 걸어다닐 수도 있다. 심지어 화장실을 갈때도..ㅋㅋ

Creative WP-450

다나와 최저가 15만원 (얼마전까지 17만원이었는데...)


신고
DISQUS 로드 중…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로맨테크 - ColorFilter

기술과의 로맨틱한 만남, 로맨테크! 일상속 IT 정보와 이를 활용한 유용한 팁을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모바일/인터넷/컴퓨팅/소셜/쉐어링 그리고 中國관련 내용까지, 놓칠 수 없는 알찬 정보들을 알기 쉽게 소개해 드립니다.

최근에 게시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