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테크


즘 맛있는 것들이 너무 땡겨서... 북경 여기저기 맛집을 찾아다니고 있다. 오늘은 이름만 듣고 항상 기회가 없어 가보지 못한 프렌치 레스토랑 Parfum(活色添香)을 갔다왔다. 북경에서 외국인들에게 꽤나 인기있는 프렌치 레스토랑(+라이브 뮤직) 중 하나이다. 国贸(무역센터)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조금 멀지만 은은한 맛을 느끼기 위해 그곳으로 향했다.


1호선 大望路역에서 내린 후 新光天地 쇼핑몰 안쪽으로 들어가야 한다. 이날은 날씨가 꽤나 좋았다



구찌, 베르사체 사이의 골목으로 쭈욱 들어가야 한다. 쇼핑몰이라 그런지 사람이 붐빈다.


출발하기 전에 구글맵으로 볼때는 华贸中心 3층이라 했는데, 아니다..-_- 구글맵을 너무 맹신하면 안되겠다. 华贸公寓쪽에 19Club이라고 써져있는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다. 1층엔 노천카페가 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깔끔했다. 예약을 안하고 왔는데 점심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다. 마침 런치세트 메뉴가 있길래 198元(34000원) 세트로 참치 샐러드, 버섯스프 그리고 메인 요리는 오스트레일리아 어쩌구 스테이크..-_-, 마지막 디저트는 티라미수에 홍차로 주문했다. 런치세트는 메뉴에 따라 98元, 138元, 198元로 나뉜다.



맛은 그저 먹을 만 했지만 양이 너무 적었다...-_-


버섯스프, 괜찮다.



오늘의 메인 요리, 이름은 너무 길어서 잘 기억이 안 나지만...ㅎㅎ 약간 질기고 육질은 괜찮다. 고구마 샐러드와 조화가 잘 이루어져 맛있다. 하지만 한국인에 입맛엔 잘 맞지 않는 듯...



마지막 디저트로 티라미수 케잌, 아메리카노와 먹어도 맛있지만 이번엔 홍차와 먹어봤다. 괜찮은 조합이다.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괜찮은 프렌치 레스토랑이다. 분위기도 괜찮고 서비스 면에서도 만족할 만한 수준이다. 다만 양이 좀 적다는 것; 평일에 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사람이 별로 없어 한적하다, 요 주위에 맛집이 많아서 그럴지도^^;


주소: 

中国北京市朝阳区建国路89号华贸中心19号3楼(国贸桥东 / 3F, Huamao Center, 89Jianguo Lu, Chaoyang District, Beijing,

전화: 

010-6530 5799, 65305899



신고
DISQUS 로드 중…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로맨테크 - ColorFilter

기술과의 로맨틱한 만남, 로맨테크! 일상속 IT 정보와 이를 활용한 유용한 팁을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모바일/인터넷/컴퓨팅/소셜/쉐어링 그리고 中國관련 내용까지, 놓칠 수 없는 알찬 정보들을 알기 쉽게 소개해 드립니다.

최근에 게시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