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테크


µTorrent 2.0 정식 버전이 새로이 출시되었네요. 프로그램 자체 자동 업데이트론 불가능하고 홈페이지에서 따로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내용을 따르면 8월부터 개발을 시작하여서 개발된 안정 버전이라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토렌트 클라이언트인 μTorrent는 그간 작은 변화들이 있었는데요 auto-uTP & UDP 지원과 설치 가이드의 강화, 대역폭 강화, 더욱 깔끔해진 스킨 등이 있습니다.


Download▼

µTorrent 2.0


Homepage▼

http://www.utorrent.com



업데이트 후 설정 부분을 보니 Transfer Cap이란 메뉴가 새로 추가됐네요. μTorrent 포럼의 내용을 빌려 설명하면, transfer cap settings은 ISP 권한을 가진 다양한 유저들이 한달 동안 다운로드/업로드 할 수 있는 데이타 양에 대한 반응 사항을 추가했다고 합니다. (개발 번역..-_-) 그래서 유저가 사용되어진 대역폭 용량을 (그래프로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는 기능도 있음)을 추적할 수 있고 지정한 한도치를 넘을 경우 임의로 토렌팅을 멈출 수 있다고 하네요.



이전의 베타, RC 버전의 uTorrent 2.0 버전에는 이미 이 기능이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었는데요, v1.8.5 버전 사용자는 수동으로 uTP/UDP 트래커 지원을 설정해야 했습니다. 2.0 버전에서 TCP/uTP (incoming & outgoing) 연결은 기본적으로 활성화 되있습니다. bt.transp_disposition 설정 값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링크를 참조하세요.


대부분 비공개 트래커는 2.0 버전에 대한 지원 계획이 있지만 Bitme나 BitmeTV, PianoSheets 등의 트래커들은 2.0 버전 지원 계획이 없다고 하네요(차후 변경될 수 있음) 업데이트 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아래는 uTorrent 2.0 버전을 지원하는 트래커 목록입니다. (레벨이 높거나 일부 비공개 트래커는 보안을 위해 "*"로 처리함)


Demonoid

Bibliotik

BaconBits

DeepBassNine

DigitalHive

GFT

IPT

JPopsuki

KWS

Libble

Neptoons

Packme.in

PassThePopcorn

P****’s

RevTT

SCC

SceneSound

ShareTheRemote

SqN

TL

The Box

VIPMusic

Wa**les

W***.cd

신고
DISQUS 로드 중…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